본문 바로가기
어학 (Daily English)

광고로 배우는 영어 "Data - Result - Measure - Improvement"

by ttungbazoe 2025. 2. 7.

직장에서 일을 하다보면, 나는 열심히 하고 있는데...

누군가는 나를 보며.. "꿀 빨고 있군" 또는 "저 사람은 정말 편하겠다" 이렇게 얘기들을 하는데요...

 

실제 데이타를 기준으로 결과가 나오면 측정해서 어떻게 개선할지 확인을 해야 하는데요,

이런 상황에 대해 free webinar에 참가해 달라는 표현이 있어 나누고자 합니다.

 

====================================================

"당신이 하는 마케팅 노력은 어떻게 제때에 증명이 되는겁니까?"

How do you prove the value of your marketing efforts in a timely manner?

 

또는 "성장 target를 이루기 위해 적합한 고객을 충분히 확보하고 있는지 어떻게 알수 있습니까?"

How do you know if you’re reaching enough of the right audiences to meet growth targets?

 

알겠지만, 이러한 질문들은 상당한 예산 지출과 관련된 여러 팀에게 큰 골칫거리 입니다.

Historically, these are questions that lead to significant budget outlay—and significant headaches for the multiple teams involved. 

이번 free Webinar에서 몇몇의 전문가들은 데이터 기반 접근 방식으로 습득하는 노력을 개선하기 위한 전략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In this free Webinar, Some experts will discuss strategies for improving acquisition efforts with a data-driven approach.

 

브랜드가 실시간으로 청중(소비자) 타겟을 개선하고, 측정을 강화하며, 캠페인을 최적화하기 위한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Learn how brands are using technology to refine audience targeting, enhance measurement, and optimize campaigns in real time.

====================================================

 

마케팅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이런 용어를 많이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갑자기 침대 브랜드 얘기를 하면 이상할 수도 있겠지만, 지금의 브랜드 이름들이 처음 나왔을 때는 아무 연관도 없었겠죠

예를 들어, 에이스침대, 시몬스 침대/가구, 에몬스 침대/가구 등등...

브랜드를 명하고, 그 이름에 생기를 불어넣는 작업을 마케터들이 하는 것 같습니다.

지금은 고유명사가 되어 버린 것 같구요,

 

간단히 영어 문장 올려서 번역하는 것으로 끝내려고 했는데... 오늘은 이상하게 흘러왔네요.

빨리 정신을 다 잡아야겠습니다.

 

오늘이 지만 즐거운 주말이네요,

추위로 출퇴근이 너무 힘든 한 주인 것 같습니다. 가족들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